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12] 김해 가야랜드 후루루탐험대 피자만들기 혼자즐기기
    BIN N BIN Story/빈's 성장일기 2016. 6. 30. 19:57
    SMALL




    +1112] 김해 가야랜드 후루루탐험대 피자만들기 혼자즐기기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전.

    비니빈과 많은곳을 둘러보고, 많은 곳을 구경하기 위해

    하루가 다르게 외출중입니다 ㅋㅋ


    이 날은 집 근처 김해 가야랜드 옆에 위치한

    후루루탐험대에서 피자만들기 체험을 하고 왔답니다~


    어딜갈까하다, 티몬에 입장권 할인티켓이 있기에

    급 다녀왔답니다~


    티몬 티켓할인을 이용해

    피자만들기와 창의놀이터를 모두 이용하는 통합권

    18,000원 > 14,000원 (어린이)

    12,000원 > 8,000원 (어른)

    으로 다녀왔습니다!







    피자만들기체험의 경우에는

    매시간 정각마다 이루어지지만 

    이 경우에는 단체인 경우에 시간엄수가 필요하며

    비니빈이 후루루탐험대를 들린 이날은 

    단체가 없어 비니빈 혼자서 단독으로 피자체험을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1:1 맞춤 피자만들기 체험을 경험하고 왔답니다:)







    일반 밀가루 반죽을 이용하는 피자와는 달리

    건강에 좋은 발효 곡물반죽을 이용하는 후루루탐험대 피자만들기 체험!!!


    하나씩 친절하게 가르쳐주실 뿐아니라

    쪼꼬미 비니빈도 곧잘 따라할 수 있도록 옆에서 많이 도와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쪼물쪼물 작은 손으로 열심히 피자만들기체험을 마쳤답니다:)







    그리고, 피자를 굽기까지 걸리는 시간동안

    한쪽 구석에 마련된 주방놀이세트와 함께 시간보내기~~!


    비니망에게 밥을 해준다고 생선도 굽고

    과일탕(?)도 열심히 끓여주시는 우리 비니빈입니다 ㅋㅋㅋ


    커서 요리사가 될려는지 주방놀이에 완전 심취중!







    15분정도 오븐에 피자가 구워지면

    고소한 냄새와 함께 음료까지 챙겨주시는 센스!!!ㅋㅋ


    비니빈은 논다고 정신없으시고,

    비니망과 비니빈의 외함미만 맛있게 피자시식을 했습니다 ㅠㅠ


    윗층에는 간단하게 돈까스나 우동을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피자와 함께 출출한 배를 달래줄 수 있답니다 ㅋ







    그리고, 피자만들기 체험하는 공간의

    반대쪽에 위치한 창의놀이터!!


    다양한 장난감교구들도 각각 챙상마다 마련되어 있고,

    콩고물을 가지고 놀 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사진찍는다고 예쁘게 포즈를 취해주셨는데,

    엄마가 너무 못나게 찍었네요 ㅠㅠㅠ미안해..







    그리고 제일 안쪽에 위치한

    콩놀이터!!ㅎㅎ


    일반적으로 모래를 깔아두거나 스티로폼이 깔려있는 경우가 많은데

    다양한 종류의 콩들이 잔뜩~~~!!!







    촤르륵~ 촤르륵~ 소리도 너무 좋고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을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콩들이 시원해서 지금과 같은 날씨에

    시원함을 줘서 너무 좋더라구요~



    하지만, 맨발로 밟으면 의외로 아픔..ㅠㅠ

    발 지압 제대로에요 ㅋㅋㅋ







    맨발로 들어갔다가 너무 아파서

    다시 양말을 신었네요 ㅋㅋㅋㅋㅋ

    지압에 약한 여자. 비니망 ㅠㅠ







    그리고, 위에서 한번 언급했던

    콩고물로 그리기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


    책상 가운데에 콩고물이 잔뜩 들어가 있고

    바깥쪽으로 흰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손가락으로 슥슥 그림을 그려볼 수 있습니다 ㅋㅋ



    비니빈이 완성한 아빠, 엄마, 그리고 비니빈!

    비니빈은 거꾸로 그려져 있답니다 ㅋㅋㅋ

    비니망만 알아 볼 수 있는 그림이라는게 함정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날 함께한 외함미 얼굴까지 완성~~!!!


    채로 고운 가루를 걸러낼 수 있어서

    너무부드럽고 만지는 느낌이 좋았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그림에 대한 인증샷까지ㅋㅋㅋ!!


    평일 낮이라 아무도 없이

    비니빈 혼자서 통째로 후루루탐험대를 빌린 느낌이

    팍팍 들었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피자는 훨씬 맛있었고, (비니빈이 만들어서 더 맛있었던듯 ㅋㅋ)

    의외로 비니빈도 좋아해서 꽤나 비싼 체험료+입장료임에도

    만족하고 왔답니다:)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