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이텍 걸음마보조기 : 아기 첫걸음마보조기 추천
    BIN N BIN Story/육아에더하다 2014. 9. 17. 02:55
    SMALL

     

     브이텍 걸음마보조기 : 아기 첫걸음마보조기 추천

     

     

    오랜만에 비니망이 찾아왔습니다:)

    요즘 부쩍 일하랴, 비니빈과 놀아주랴 바빠서

    블로그를 방치해뒀었네요 ㅠㅠㅋㅋ

     

    아무튼, 얼마전 아주버님께서 비니빈에게 선물해준

    걸음마보조기를 소개해 드려볼까 합니다 ^^

     

     

     

     

     

     

    아기 장난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회사브랜드!

    바로 브이텍에서 구매한 아기 걸음마보조기입니다:)

     

    아직 총각인 아주버님께선 아기용품에 대해 아시는게 없으시다보니

    항상 저보고 골라달라고 하시곤, 결제만 해주시지요 ㅋㅋ

     

    브이텍답게 알록달록한게 완전 매력만점 ♥

     

     

     

     

     

     

    수많은 걸음마보조기 중에서 브이텍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부분은 바로 이 속도조절!!

     

    같은 브이텍제품이라도 속도조절이 안되는 저렴이도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셔서 구매하셔야 할거에요 ^^

    같은 브이텍제품인데, 하나가 너무 싸다 싶으실때는

    속도조절이 제품인지 확인해볼것!!

     

     

     

     

     

     

    걸음마 보조기에서 앞 장난감 부분을 떼어보았습니다~

     

    비니빈에게 쥐어줘본 결과.

    걷질않고, 앞의 장난감을 자꾸 만질려고 하더라구요 ㅋㅋ

     

    좀 가벼워지기는 하지만, 장난감에게만 관심을 보이는 아기들에게는

    이렇게 장난감부분을 떼어내면 됩니다!

     

     

     

     

     

     

    떼어낸 장난감입니다:)

     

    의외로 구성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자, 하나씩 살펴볼까요?

     

     

     

     

     

     

    왼쪽에 젖소가 그려진 곳에서 살짝 위쪽을보면

    전원이 있습니다!

    학슴모드와 함께 음악모드로 설정을 해둘수가 있더라구요 ㅋㅋ

     

    학습모드는 버튼 하나하나가 뭔지.. 설명을 해주는.. 그야말로 학습에 적합합니다

    그리고, 음악모드는 버튼마다 다양한 노래가 나와서

    지루할 틈이 없을것 같았어요:)

     

     

     

     

     

     

    그리고, 또 한가지!!

    바로 영어와 한국어 공용이라는거~~~~

    한국어와 동시에 영어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는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장난감 하나하나를 살펴보면,

    가장 먼저 이 햇님!

    누르면 반짝반짝 불이나오면서 앙증스러운 소리가 나더라구요^^

     

     

     

     

     

     

    그리고, 숫자와 함께 세모, 동그라미, 네모 모양을 알 수 있는 버튼이에요~

     

     

     

     

     

     

    요렇게 뺏다, 꼽았다 할 수 있기 때문에

    아기들의 촉각발달에도 도움이 될 법합니다!

     

     

     

     

     

     

    그리고, 전원과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버튼 아래에 있는 젓소.

    이 녀석도 버튼식으로 되어 있고, 젓소옆에는 문을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더라구요

     

    문을 열면 까~꿍!

    하는데, 비니빈은 좋아서 난리난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빙글빙글 돌릴수 있는 부분도 있더라구요:)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피아노~

    도레미파솔~ 피아노 소리도 나면서

    닭, 돼지, 오리, 말, 강아지 울음소리에 노랫소리도 나온답니다

    일석삼조의 기능을 가져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였어요

     

     

     

     

     

     

     

    그리고, 전화기~~

     

    제 폰에 전화가 오면, 이 전화기로 함께 여부세요? 하는 귀염둥이를 볼 수 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장난감을 분리해도 보조기에 붙어있는 장난감인데요

    돌돌돌 돌릴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장난감들이 있어서

    비니빈이 꽤나 오래 가지고 놀것 같아요~

    걸음마하는것도 무서워하지않고, 즐거워해서 좋습니다:)

     

     

     

     

     

     

    자고 일어난 귀염둥이 비니빈♥

    그래서 팅팅 부은 얼굴로 장난감에게 관심을 가집니다 ㅋㅋ

     

     

     

     

     

     

    슬쩍 만져보기 ㅋㅋㅋㅋㅋㅋㅋ

     

     

     

     

     

     

     

    장난감을 하나하나 다 눌러보면서

    음악에 맞춰 춤도 추고, 즐거워하는 비니빈을 보니 괜히 흐뭇합니다~~

     

    브이텍 걸음마보조기가

    속도조절에 다양한 장난감기능에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마음에 들었지만

    쉴틈없이 흘러나오는 음악소리가 장점이면서도 단점이더라구요 ㅋㅋㅋ

    보통은 버튼을 눌러야지만 소리가 나오기 일쑨데.....ㅋㅋㅋ

    이 녀석은 쉴틈이 없습니다

    미친듯이 흘러나오죠 ㅋㅋㅋ아기들은 좋아라하겠지만, 저는 시끄러워서 너무 머리가 아파요 ㅠㅠㅠ

     

     

     

     

     

     

    장난감은 그만~~ 하고, 일으켜 세워서

    본격적으로 걸음마를 연습시키려했더니 싫다고 난리~난리~~~

     

    일단은 장난감으로써의 기능은 합격점이지만,

    아직까지는 걸음마보조기로써의 역할을 하기엔 힘든듯해요 ㅋㅋ

    좀더 친해져야 할듯~ ^^

     

    다른회사의 제품을 사용해보진 못했지만, 어쨋든 브이텍은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