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블임팩다이어트5 무료샘플3일 체험 후기!
    Hobby/뷰티&다이어트 2015. 6. 30. 13:48
    SMALL

     

     더블임팩다이어트5 무료샘플3일 체험 후기!

     

     

    랄랄라~♡

    아주 우연한 기회로 알게된

    더블임팩다이어트5 !!!!

    초록창에 검색하면 생각보다 많은 후기들을 찾아볼 순 없지만,

    그래도 건강도 챙기면서 15일만에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멋드러지는 후기를 만나 볼 수 있더라구요!

    그분들은 다른 흔한 ..

    무료로 상품을 받고 장점들만 줄줄 쓰여있는 체험단과는 달리

    자기가 직접 돈을 들여 구매한 후 쓴 리얼 후기더라구요~!!

     

    그래서, 비니망도 살까말까 얼마나 고민했는지 모릅니다 ㅠㅠ

     

    초록창 블로그들만 눈여겨 보던차에

    가격이나 알아봐야하지! 하는 마음으로 더블임팩다이어트5를 치면

    가장 먼저뜨는 사이트인 '제나코스메틱'으로 들어갔더랬죠

    홈페이지는 생각보다 심플(?)했지만..

    이게 왠일!? 3일 체험 샘플을 신청할 수 있더라구요~

    선착순이라는 말에 냉큼 신청 ㄱㄱ !!ㅋㅋ

    거의 마지막주자로 신청완료했습니다!

     

     

     

     

     

     

     

    신청 다음날 바로 날라온 택배~♡

    택배는 언제나 뜯을때가 가장 큰 행복이지요!

     

    사실 제나코스메틱 사이트에 곧바로 후기를 남겼었는데..

    사진 첨부가 하나밖에 되지않아서 아쉬운 마음에....헿

    게다가 3일만에 꽤나 놀라운 효과를 본듯하여

    만족스러워서 좀더 많은 분들이랑 공유하고 싶어서

    제 블로그에도 올려보아요~!!

     

    귀여운 핑크핑크한 박스는

    제 마음도 핑크핑크하게 만들었어요 :) 하하

    설레는 마음에

    집에가는 잠깐을 못참고 차안에서 찰칵 ㅋㅋ

     

     

     

     

     

     

     

    집에 오자마자 냉큼 뜯,뜯!

     

    3일 무료샘플분은 요렇게 쉐이크, 이너뷰티, 비움워터가

    흰 비닐에 싸여 5개.

    그리고 효소사랑, 슬림라인, 바질시드가 각각 5포씩 따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홧팅2

     

     

    쉐이크는 식사대용으로 먹는 녀석이고,

    이너뷰티는 알약형태로 4알이 있었는데요 자기전에 먹고 자면 된다더라구요!

    그리고 비움워터는 아침,저녁으로 공복상태에서 제일 먼저 먹는거랍니다~!

    이녀뷰티는 다이어트를 통해 지칠 수 있는 피부에게

    다시 활력을 넣어주는 녀석이래요!

     

     

     

     

     

     

     

     

    효소사랑 이녀석역시 비움워터와 마찬가지로 아침,저녁 식전에 먹습니다.

    그래서 저는 비움워터를 먹고 바로 효소사랑을 섭취했어요~!!

    물 200ml에 각각 타서 먹었습니다!

     

    비움워터는 밍밍한 당근쥬스맛이고, 효소사랑은 더 밍밍한 미숫가루 혹은 선식맛이 났어요!!

     

     

     

     

     

     

     

    그리고, 바질시드!

    이건 본품에는 없었던 녀석인데....ㅎㄷㄷ

    당황스러웠어요 ㅋㅋㅋ

    제품이 리뉴얼되서 새로 생긴건가 잠깐 고민도 했지요~

     

    하지만, 예전에 TV에서 바질시드다이어트가 소개된적이 있어서

    제가 관심있었던 녀석이여서 복용은 쉽게 했습니다~

    씨앗형태인 요녀석을 컵에 물을 따라 5분정도 불려놓으면

    개구리알처럼 포동포동해지는데요

    그대로 꿀꺽꿀꺽 먹으면 된답니다 ㅋㅋ

    별 맛은 안나는데요. 생긴게 좀 그래요....하하하 ㅋㅋ

     

    점심, 저녁 사이 중간에 배고플때 그냥 챙겨먹었답니다!

     

     

     

     

     

     

     

    그리고, 점심,저녁 식 후에 먹는 슬림라인!

    이것도 물 200ml에 타먹었답니다!

     

    3일 체험이 끝난후 알게된 사실이지만...

    슬림라인은 물에 타서 먹는게 아니라더라구요~~ 하하하핳ㅋㅋㅋㅋㅋ

    어쩐지 맛이 ...좀 .. 애기 약맛이 나더라구요 ㅠㅠ

     

    슬퍼2

     

    울 비니빈이 병원갈때 처방받아오는

    달달하면서도 약간쓴 그런 어린이용 물약맛?!ㅋㅋ

    다른건 다 맛이 괜찮은데..이것만 왜이러지.. 했었거든요 ㅋㅋㅋㅋ

     

    근데, 그냥 먹어야 부담없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무료샘플분이라 설명서가 따로 없어서

    전 초록창 검색을 통해 나름대로의 섭취방법을 습득하고,

    3일 플랜을 짜보았지요~

     

    1일차, 2일차는 쉐이크를 점심, 저녁. 다 먹는걸로 플랜을 짰습니다!

     

    이녀뷰티는 하루에 한봉씩 먹는건데, 5봉이 와서...

    3일 체험이 끝나고도 이틀을 더 먹을 수 있어요!

    피부야 뽀송뽀송해져라~~!!

     

     

     

     

     

     

     

    그리고, 마지막 3일차는

    저녁만 더블임팩다이어트5로 마무리!!!!

     

    저는 쉐이크도 우유 200ml 타먹고,

    비움워터, 효소사랑, 슬림라인에 바질시드까지

    다 물에 타서먹었다 보니...

    생각보다 의외로 출출함이 덜했어요 ㅋㅋㅋ물배를 채웠지만

    뭔가 든든한 물배를 채운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간식먹던 버릇때문에 배는 부른데 입이 심심해서

    오예스를 두개 까먹기도 하고 했지만

    결과는 완전 대만족!!!!

     

     

     

     

     

     

     

    짜자잔~!

    더블임팩다이어트5 를 단 3일만 경험한 제 체중이에요~!

    50.9키로에서 49.2키로로~!

    드디어 40대로 접어들었답니다 :)

     

    사실 500g 정도의 차이라면

    하루 한끼안먹으면 줄었다가 늘었다가 할 수도 있는데

    1키로 넘게 차이나서 놀랍더라구요~

    3일이 이정돈데... 15일을 하면 더 쫙쫙 빠질것 같아요!

     

    게다가 전 여지껏 많은 다이어트를 해봤었는데..

    그중에서 허벌XXX 다이어트도 큰돈들여 했더랬죠 ㅠㅠ

    하지만, 특유의 쉐이크맛을 이기지못해 실패!!!

    근데, 더블임팩다이어트5 쉐이크는 200ml 팩우유에 타서 미친듯이 쉐킷쉐킷하면

    쉐이크 특유의 가루맛이 쌱~ 사라진답니다 ㅋㅋ

    게다가 차가워도 잘 섞여 ㅋㅋㅋㅋ짱짱맨!!!!!

     

     

    하트3

     

    그리고, 생각보다 든든했던게...

    디톡스다이어트도 했었던 저거든요 ㅋㅋㅋ

    어지럼증과 구토증상을 이겨내지못해 4일째 되던날 디톡스도 실패했었는데..ㅠㅠ

    요건 3일해도 어지럼증? 그런거 전혀없더라구요 ㅠㅠ

     

    3일뿐이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어쨋든

    저는 진짜 배고픔을 잘 안느끼고 잘했던것 같아요 ㅋㅋ

     

    가격대가 좀 많이 쎄서 구매를 할까말까 고민중이지만.....

    좀 더 고민해보고..... 신랑도 설득하고.... 그러고 구매해야겠어요..♡

    올 여름은 날씬한 아줌마 하고싶네요 ㅋㅋㅋ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