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군도:민란의 시대 (하정우, 강동원) 2014
    Hobby/영화&독서 2014. 7. 30. 00:30
    SMALL

     

    군도:민란의 시대 (하정우, 강동원) 2014

     

     

     

     

    감독 윤종빈

    출연 하정우, 강동원, 이경영, 이성민, 조진웅, 마동석, 윤지혜

    액션 / 137분 / 2014. 07. 23 개봉

     

     

     

    뜨아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영화 '군도'로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동안 육아 덕에 영화관은 엄두도 내지 못해서

    최신개봉영화는 더더욱 볼 수 없었었는데..

     

    얼마전 친정엄니의 도움으로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CGV에서 대부분의 관들에서 군도를 상영하고 있었기에...

    선택의 폭은 그리 넓지 않았어요

    아니..선택의 여지가 없었다고 해야겠죠?ㅋㅋ

     

     

    어쨋든 언니와 오랜만에 가는 영화관이라..어떤 영화든 무조건 ok!

     

     

     

     

     

     

    TV에서 광고하는것 조차 본적이 없어서

    군도라는 영화가 있는지도 몰랐는데요

     

    언니의 간단한 설명은..

    하정우와 강동원 주연에 조연들도 어마무시하게 빵빵하다는 그 영화.

    게다가 우리 동원님이 악역이라는...ㅋㅋ

    스토리 다 집어 치우고 일단 출연진부터 마음에 쏘옥 들었습니다

     

     

     

     

     

    눈빛이 어쩜이리도 섹시한지도..

     

    영화를 보는 내내 언니와 동원느님의 미모에 감탄. 감탄. 또 감탄.

     

    처음 도포를 입은 모습에 전우치의 모습이 떠올랐지만

    전우치의 가벼운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섹시한 '조윤'이 남아있는 강동원의 연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하정우도 하정우지만..

    강동원도 연기 부분에 있어서 뒤지는것 같지는 않았어요!

     

     

     

     

     

     

    영화 군도의 내용은 대충 이러했습니다.

     

    양반, 탐관오리들의 착취가 극에 달하던 조선 철종 13년.

    힘없는 백성들의 편에 선 의적떼를 다룬 이야기입니다.

     

     

     

     

     

     

    스스로 홍길동의 후예라 생각하며, 홍길동 뒤를 이를

    의적이라는 명목하에 모인 이들. '군도'

     

    캐릭터 하나하나의 개성들이 잘 살아 있으며..

    다들 하나같이 연기파다 보니 정말 영화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중간중간 재미있는 부분도 있어서 비니망은 정말 흥미롭게 봤어요:)

     

    오랜만의 영화관이라 즐거움은 두배!

    비니망은 정말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봤었는데..

    저희 언니는 나쁘지는 않지만 그저, 킬링타임용이라네요 ㅋㅋ

    중간중간 조금 지루한 부분도 없지않아 있었다고 하네요 ㅠㅠ

     

     

     

     

     

     

    '힘'이라는 단어와 정말 잘어울리는 마동석부터

    소소한 재미가 있는 의적떼들도 의적떼이지만,

    일반 백성으로 등장하는 응답하라의 삼천포님도 등장하셔서 깜놀 ㅋㅋ

     

    한명한명이 정말 유명하신 분들이라서

    반가우면서도 즐겁게 봤던것 같아요

     

     

     

     

     

    영화 저널리스트들도 나쁘지 않게 평을 내고 있는

    영화 '군도'

     

    137분이라는 시간이 결코 길게 느껴지지 않았던 영화였습니다.

     

    그래도 역시 가장 흥미롭던건.

     

    강동원. 하하하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