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영양제 잘크톤+엘레멘에스,가레오 키쑥쑥!
    Story/가족건강챙기기 2018. 1. 21. 22:30
    SMALL






    어린이영양제 잘크톤+엘레멘에스,가레오 키쑥쑥!












    밥먹는 것을 너무 싫어하는

    우리집 꼬맹이,

    또래보다 확실히 작습니다.


    확실히 디니가 키가 작은 편인지

    제 유전일수도 있겠지만,

    신랑님이 남자 평균치보다 훨씬 큰편이기에

    성장 가능성은 있다고 생각하고,


    극약처방!!!


    어린이영양제를 먹이기로 했습니다.


    이것저것 검색해봤는데,

    어린이영양제이지만, 맛도 좋아서

    아이가 거부하지않고

    잘 먹는다고 알려진 잘크톤으로 정했었죠.













    잘크톤은, 잘크톤 세트라고 해서


    엘레멘에스와 가레오 3개를 함께

    섞어서 마시면 더욱 좋다고 하더라구요.


    전부터 먹였던거라

    더 고민말고, 2통째 재구입했습니다.


    여전히 우리집 꼬맹이는

    밥을 잘 안먹고, 과자나 군것질을 좋아해서

    또래보다는 확실히 작은 편이지만,


    어린이영양제 잘크톤을 먹음으로써

    꾸준히 성장은 하고 있습니다..ㅋㅋ


    게다가 부쩍 더 많인 큰것 같은 기분 ㅋㅋ














    이번에도 변함없이

    어린이영양제 잘크톤과

    엘레멘에스, 그리고 가레오 3개까지

    함께 구입해서 섞어 먹이려고 합니다.


    디니처럼,

    아이가 밥을 잘 먹지않아서 고민이고,

    아이가 또래에 비해

    키가 작다고 생각되는 부모님들은

    정말 많이 고민되실 거라는거.

    정말 잘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디니도 쭉 작은키로 살아와서

    체구가 작다는 것에 대한

    서러움을 잘 알고 있고,


    내 자식이 또래에 비해 작다보니

    많이 걱정이 되는것도 사실이죠.


    그래서 이렇게 어린이영양제라도

    꼬박꼬박 잘 먹여서

    조금이나마 키가 잘 클 수 있도록

    도와줘야겠지 싶더라구요^^
















    처음 이 잘크톤을 먹을때,


    이걸 먹으면 우리 비니도 아빠처럼

    엄청 쑥쑥 클거야~ 라고 말해줬어요.


    그런데, 아빠보다는 잘크톤에 그려져있는

    공룡처럼 크고싶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패키지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노랑노랑한데,


    어린이영양제 잘크톤은

    어린이 종합비타민이기에

    내용물도 노랑노랑합니다.



    맛도 아이가 먹기에 썩 괜찮은 맛이라

    부담없이 매일 잘 먹어주고 있어요.


    철분제나 칼슘을 먹을때는

    맛이없어서 매번 애먹는데..

    이것만큼은 참 잘 먹어줘서

    그나마 고마움이 크답니다 ㅋㅋ














    솔직히 성분같은거 꼬박꼬박

    잘 따져서 아이에게 먹이는 엄마여야하는데


    디니는 일단 한번 먹이고

    알러지같은게 없으면

    꾸준히 먹이는 편이에요.














    어쨋든, 제가 또래보다

    작은 키로, 작은 체구로 살아왔기 때문에

    절대 물려주고 싶지 않았던

    유전자들 중 하나가 바로 키였어요.


    솔직히 제 콤플렉스를 따져보면

    정말 여러가지가 있는데..

    왜 아이들은 그런 좋지않은 유전자만 나고 나는건지..


    이것만은 꼭 닮으면 좋겠다 했던건

    저를 닮지않고,

    이것만은 절대 나를 닮지 않았으면 싶었던건

    전부 저를 닮았네요..ㅠㅠ














    어쨋든, 키만큼은

    어린이영양제의 도움으로 쑥쑥 크길바라며..


    앞으로 더 맛있는 밥을 해줄 수 있도록

    저도 노력하는 엄마가 되어야 겠어요 ㅋㅋㅋ



    잘크톤을 2병째 먹이고 있는데

    정말 키가 쑥쑥 자랐다!

    하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습니다.

    그래도 일단 안먹이는 것보다는

    나은것 같아서 먹이고 있네요 ㅋㅋ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