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테랑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2015
    Hobby/영화&독서 2015. 10. 13. 15:25
    SMALL

     

    베테랑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2015

     

     

     

     

     

     

    감독 류승완

    출현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액션,드라마 / 123분 / 2015.08.05 개봉

     

     

     

     

    드디어 봤습니다!!!

    꺄하하하하핳

    개봉때부터 지금까지 그렇게 베테랑~베테랑~ 노래를 불렀었는데

    영화관을 싫어하는 남편하니님 덕에

    개봉과 동시 감상은 저 ~ 멀~ 리!

     

    TV  VOD로 나오기만을 기다렸죠!

     

    그런데, 드디어 나왔습니다^^ 하ㅓ하하하하핳

     

     

     

     

     

     

     

     

    너무너무 보고싶었던 영화라

    줄거리 뿐만아니라 리뷰도 전혀 보지않고

    TV나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움짤같은것도 일부러 피해 웹서핑하고

    그러기를 두달!!!

     

    드디어 보게된 베테랑!!

     

    줄거리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시청했던지라...

    첫장면으로 나오는 황정민씨를 보곤 영화 신세계를 떠올렸드랬죠 ㅋㅋㅋㅋㅋ

     

     

     

     

     

     

     

     

    깡패면 너무 신세계 캐릭터와 겹치는거 아냐? 했는데..

    그런데 알고보니 형사 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너무 좋은 오달수님도 형사로 등장했지요~

    항상 주인공 바로 옆에서 그역할을 더욱 돋보이게하는 매력적인 연기자인것 같아요

     

    게다가 이영화, 저영화 많이 등장해도

    캐릭터가 전혀 겹치지 않는 매력덩어리죠!

     

     

     

     

     

     

     

    베테랑의 홍일점 여경이라 할 수 있는 장윤주!

    츄리닝을 입고 나옴에도 불구하고

    남편하니는 계속 몸매 감탄 ㅋㅋㅋㅋㅋ

     

    길다란 다리길이에 저도 덩달아 감탄했지요 ㅋㅋ

     

    몰입을 방해하지않는 연기실력이라 더 좋았어요~!

    하지만, 힘이 좀 많이 실린느낌을 지울수가 없더라구요 :)

    그래도 여러작품을 접하면 접할수록 더욱 멋진 연기자로 변신하시겠죠?ㅋㅋ

     

     

     

     

     

     

     

     

    그리고, 나의 사랑 유아인!!!

     

    극 중 재벌2세로 등장하는데..

    진짜로 돈많은 사람은 저렇게 미칠수도 있겠구나 싶더라구요 ...

     

    형사들은 큰 사건을 해결하고

    한 숨 돌리던 차.. 서도철(황정민)이 우연히

    약간 미친놈같은 조태오(유아인)을 만나게되죠!

     

    첫 만남에서부터 조태오가 심상치않은 미친놈이라고 생각하게 된 서도철!

     

     

     

     

     

     

     

     

    악역이지만, 그 매력에서 빠져나올수가 없네요!ㅋㅋㅋㅋ

     

    여차저차 서도철은 계속 조태오를 의심하게되고

    수사하게되지요~!

     

    저는 굉장히 재미있게 본 베테랑이지만,

    남편하니님은 계속 공공의적이 생각났다며........ㅋ

     

     

     

    하하하

     

     

     

    듣고보니 그런것 같기도하고...ㅋㅋㅋ

     

     

     

     

     

     

     

     

    유아인의 오른팔로 나오는 유해진씨가

    베테랑에서는 의외로 진진한 역할이라 좀 놀랐어요 ㅋㅋ

    참으로 코미디도 잘 어울리는 배우인데..

    이렇게 진지하고 잔인한 역할도 꽤나 괜찮더라구요~:)

     

     

     

     

     

     

     

     

    중간중간에도 액션씬이 많이 나오지만

    하이라이트는 역시 황정민 VS 유아인의 격투씬인듯해요

    속이 다 시원할정도 ㅋㅋㅋㅋ

     

     

    개봉부터 너무나 보고싶었던 영화 베테랑!

    드디어 보니 속이 후련~합니다!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