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계는 렛잇고(let it go) 열풍. 겨울왕국 엘사앓이
    Hobby/영화&독서 2014. 2. 21. 21:53
    SMALL

     

    세계는 렛잇고(let it go) 열풍. 겨울왕국 엘사앓이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연 크리스틴 벨(안나), 이디나 멘젤(엘사),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 108분 / 2014. 01. 16 개봉

     

     

     

     

    한동안 세계는 엘사앓이를 했죠?

    저 또한 한동안 엘사앓이를 했었답니다 ㅋㅋ

    매일매일 엘사가 부른 렛잇고(let it go)를 무한 재생해서 들었더랬죠 ㅋㅋ

     

    이번에 남편하니네 체육관에 영화관람을 위해

    사전 답사겸 겨울왕국을 보고 왔는데

    왕재미!

     

     

     

     

     

     

     

    서로가 친구였던 자매인 언니 엘사와 동생 안나.

    하지만 언니 엘사에게는 모든것을 얼려버리는 신비한 힘이 있었습니다.

    이 신비한 힘으로 인해 동생 안나가 크게 다치게 됩니다.

     

    안나를 살리기 위해 안나의 기억을 봉인하게되고..

    언니 엘사 역시 자신의 힘을 점점 통제하기 어려워 집니다.

     

     

     

     

     

     

    힘을 통제하기 위해 오랜시간동안은 은둔생활 했던 엘사는

    성인식을 위해 처음으로 국민들에게 성을 열어두지만

    얘기치않게 자신의 능력을 들켜버리고 맙니다.

     

    그렇게 되면서 엘사는 자신의 나라를 떠나

    깊은 산 속에 숨어버립니다.

     

     

     

     

     

     

     

    안나는 엘사가 떠난것이 자신의 탓이라 생각하고

    언니 엘사를 찾아 떠납니다.

     

    그 와중에 만나게 된 크리스토프와

    눈사람 올라프.

     

     

     

     

     

     

     

    비니망은 눈사람 주제에 여름을 사랑하는 올라프가

    어찌나 귀여워 보이던지 모릅니다..ㅋㅋ

     

    그 와중에 올라프가 박수홍씨와 겹쳐보이는건 저뿐인가요 ㅋㅋㅋㅋㅋ

     

     

     

     

     

     

     

     

    겨울왕국을 보는 도중.

    계속 감탄하게 된 부분은

    바로 멋진 배경이 아닌가 싶은데요.

     

    디테일한 눈들과 얼음들이 너무 멋지고 환상적이더군요.

     

     

     

     

     

     

     

    가장 멋진 장면인 엘사가 렛잇고를 부르는 장면인데요.

     

    저는 안나가 엘사의 방문을 두드리면서 부른 노래와 함께

    이 렛잇고가 가장 기억에 남는것 같아요.

     

     

     

     

     

     

     

    제대로 눈의여왕으로 변신한 엘사!

    이쁩니다 이뻐요 ㅋㅋㅋ

     

    이렇게 외모가 뛰어나니 전 세계가 엘사앓이를 하는거겠죠?

     

    디즈니에서 만든 캐릭터중에 가장 맡언니라는건 아시나요?ㅋㅋ

     

    신데렐라, 백설공주 등의

    디즈니 여자캐릭터 중에 가장 맡언니라고 해요 ㅎㅎ

    21세의 어린나이로 맡언니라닠ㅋㅋㅋㅋ

     

     

     

     

     

     

     

     

     

     

     

    끝으로 겨울왕국 애니메이션을 빛내준 대표캐릭터들의 스케치버젼이에요 ㅋㅋ

     

    올라프 넘 귀염귀염.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