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창원 출발키즈드림팀 끝자락에 다녀왔습니닼ㅋㅋ
    BIN N BIN Story/빈's 성장일기 2017. 8. 30. 04:20
    SMALL







    26일까지 하는

    출발키즈드림팀 키즈월드에

    24일날 다녀왔습니다 :)


    평일에 일이 생겨 비니빈이

    어린이집을 빼먹었기 때문에

    뭘 할까 고민하다가

    티몬에서 창원 출발키즈드림팀

    티켓을 저렴하게 겟했지요:)


    2시 이후로 입장하는 오후권으로

    구입해서 1인당 6천원대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









    들어서면 입구에서

    비니빈이 엄청난 환호성을 지를만큼

    정말 넓은 공간이더라구요 ㅋㅋ


    캐릭터 이름은 알 수 없지만


    아무튼, 아주 거대하고 핑크핑크한

    캐릭터 친구가 비니빈을

    맞이해 줬습니다









    출발키즈드림팀 행사의

    끝자락이기도 했고,

    평일이다보니 아이들이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뭐든 긴 기다림 없이

    다 이용해볼 수 있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놨지만

    워낙 넓은 공간이다보니

    넘나 더웠다는거 ㅠㅠ









    우리 비니빈이 제일 처음으로

    탄 것이 바로 오토바이에요.


    안전 스탭분이 함께 타주셨는데

    속도를 보아하니

    비니빈 혼자타도 문제 없을듯 ㅋㅋ


    다른 친구들은

    여러번 탔었는지

    혼자서도 잘타더라구요









    그리고, 비니빈이가 정말

    재미있게 이용했던 요거!!


    이름은 모르겠지만

    빙글빙글 돌기도 하고,

    앞뒤양옆으로 움직이기도 합니다.


    범퍼카처럼 옆 차(?)랑

    부딪혀도 충격이 없어서

    아이들이 다칠 염려가 없을듯 ㅋㅋㅋ









    그리고, 최근 안전사고가

    제법 났었다는 에어바운스!!


    그래도 아이들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무엇보다 안전요원이 수시로

    체크하기 때문에

    크게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ㅋㅋ


    문제는 안전요원이 죄다 

    어린 알바친구분들이라 ㅠㅠ

    안전을 책임질 수 있을지..;;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하는게

    참 예뻐보였습니다 :)










    비니빈 동생 라블리도

    짱 신나했었던

    창원 출발키즈드림팀!!!









    정말 넓었던 행사장을

    마구마구 누비면서 왔다리 갔다리~


    가운데 쯤에는 이렇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열쇠고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데


    크기에 따라 비용차이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일단 우리 비니빈은

    모래장난부터 시작했습니다 ㅋㅋ


    그런데 모래가 굉장히 더러움 ㅠ


    행사 끝자락이라...ㅠㅠ


    어쩔 수 없었나봐요 ㅋㅋ










    요게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도안에 따라 알갱이를 하나씩

    끼워주고, 마지막에

    다리미로 꾹 눌러주면

    귀여운 루피 열쇠고리가 완성 된답니다!


    루피는 제법 큰 도안이라

    8천원을 냈습니다 ㅠㅠ










    하나씩, 하나씩

    열심히 틀에 맞춰 키워넣어요!


    루피는 대부분이 핑크색이라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ㅋㅋㅋ


    그런데 집중력의 한계가 있다보니

    완성은 결국 외함미가 했답니다 ㅋㅋ










    그리고, 입장료보다

    더 비쌌던 인형뽑기(?)ㅋㅋ


    안전띠를 메고

    직접 집게가 되어 원하는

    장난감을 뽑아낼 수 있는데요 ㅋㅋ


    비니빈은 요기서 제일 신나했어요











    장난감은 한개밖에 뽑지못하기에

    신중에 신중을 더해

    원하는 장난감을 뽑을 수 있었답니다 ㅋㅋ










    비니빈이 뽑은 장난감은

    바로 재롱이 이층집이네요 :)


    이거 한번하는데 무려 만원...ㄷㄷ;;


    그런데 스탭분이

    뽑을 수 있는 대부분의 장난감이

    다 만원이 넘는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처음에는 무서워했지만

    마지막쯤에 자신감이 붙어서

    20분 가량을 계속 탔던

    에어바운스 미끄럼틀이에요 ㅋㅋ


    좀 낮은게 있고 높은게 있는데..


    높은 미끄럼틀은 각도가

    거의 90도 수준이라

    우리 쫄보 비니빈은 한번 타더니

    식겁해서 안탄다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낮은 미끄럼틀을

    정말 열심히 탔답니다 ㅋㅋ


    귀염둥이 라블리도

    제가 함께 몇번 탔더니 정말

    재미있어 하더라구요!ㅋㅋㅋ


    언니는 쫄본데,

    동생은 간이 큰가봅니다 ㅋㅋ









    그리고, 키즈드림팀 끝자락에

    왔지만서도 줄을 서서 기다려야했던


    요 기구는

    흡사 바퀴달린 썰매같더라구요 ㅋㅋ


    아이들이 몹시 좋아하더라구요 ㅋ


    우리 비니빈도 물론

    어마어마하게 많이 탔습니다 ㅋㅋ









    2시간 넘도록

    정말 열심히 창원 출발키즈드림팀

    행사장에서 놀다 온 비니빈 :)


    선물까지 득템해서

    기분이 완전 업업!!ㅋㅋㅋ


    선물은 사실 만원주고 산거나 다름없지만 ㅠㅠㅠ


    아무튼, 나올때는 땀으로

    완전 샤워를 했답니다 ㅋㅋ


    내년에도 요런 행사를하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